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뷰티디자인과 권혜영 교수 2017 상반기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大賞 수상

조회 3,528

박민영

KakaoTalk_20170823_113612941.jpg
 
 
다양한 주제 통해 청중들에게 울림을 전할 수 있는 메세지 전달
 
부가가치가 높은 뷰티 산업이 신성장 모델로 급부상하면서 국제대학교 뷰티디자인과(학과장 권혜영)의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 미용의학 박사로서 학과장직을 맡고 있는 권교수는 갈수록 세분화, 다양화되는 뷰티 시장 트렌드에 부응하며 자신의 능력과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창의적인 뷰티 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웃음과 감동이 넘치는 매력적인 강의로 청중을 사로잡는 상위 1%의 명강사로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 강사로 선정돼 해외 연수를 다녀온 그는 (주)LG생활건강이 주최한 전국 강사 연합 워크숍 페스티벌 성공 사례 스피치 경진대회에서도 강의력과 열정적인 실행력을 인정받아 대상을 거머쥐며 명강사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저서 꿈을 실현시켜 주는 성공 이미지 메이킹을 발간하고 서울종합청사, 경찰청, 국방부 고등군사법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교육청, 시설관리공단, 현대캐피탈, 수협중앙회 등 공공기관, 대기업, 교육기관, 은행, 대학병원 등에서 이미지 메이킹, 셀프 리더십, 변화와 혁신, 자기 계발, 인성과 매너, 인상학, 토털 뷰티 컨설팅, 고객 만족 친절 서비스, 영업인의 자세, 감성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셀프 브랜딩, 매출로 이어지는 CS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톡톡 튀는 비타민 강의로 유명한 그는 청중들이 자신의 강의를 통해 감명 받고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실제 경험과 성공 사례들을 토대로 강의 대상자들의 특징과 수준, 상황에 맞게 열정적으로 강의하며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이로써 명품 강의로 호평 받으며 각계로부터 강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현재 국제서비스협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GOOD TV프로그램 능력의 기도에서 MC를 맡아 진행하는 권 교수는 "졸업생들이 뷰티디자인 업계에서 전문가로 활약하며 국내, 외 뷰티 산업 잘전에 기여하는 모습을 볼 때 크게 보람을 느낀다"고 피력했다.
 
출처 : "2017 상반기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大賞", <스포츠서울> 2017년 08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