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한국정보교육원과 SW스마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조회 1,191

입시홍보

국제대학교 한국정보교육원과 SW스마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는 지난 516일 한국정보교육원(원장 김선경) SW 스마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제대학교 국제관 중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권현 국제대학교 총장, 김선경 한국정보교육원 대표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국제대학교는 한국정보교육원과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해 개발자 직무역량 강화 교육 운영 교육프로그램 및 교재 개발 정부지원 프로그램 운영 협력 IT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협조 등에 관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적극 협의했다.

특히,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기관 전력산업직종 훈련과정인 ‘IT분야 취업연계 네트워크 캠퍼스 KDT(K-Digital Training)’를 한국정보교육원과 공동 운영으로 소프트웨어학과 학생들이 산업체가 원하는 맞춤형 전문인력으로 양성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이권현 국제대학교 총장은 "IT산업, IT응용산업, 빅데이터정보기술, IT기술 등 산업현장에서 바로 일 할 수 있는 현장 실무역량과 인성을 갖춘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불어 소프트웨어과 특성화를 통해 4차 산업시대를 이끄는 핵심 인재를 육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선경 한국정보교육원 대표는 지역내 거점 고등직업교육을 선도하는 국제대학교와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할 수 있어 기쁘다"KDT 과정 운영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 인재의 취업 성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