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인천광역시 사격협회&(주)KSLS(대한표준레이저사격) 산학협력 체결 및 장학금 기탁식 개최

조회 1,292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인천광역시 사격협회&(주)KSLS(대한표준레이저사격) 산학협력 체결 및  장학금 기탁식 개최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인천광역시 사격협회&()KSLS(대한표준레이저사격) 산학협력 체결 및 장학금 기탁식을 국제대학교 국제관 중회의실에서 426일에 개최했다.

 

국제대학교 중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권현 국제대학교 총장, 인천광역시 사격협회 황현덕 회장, KSLS 김보영 대표이사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국제대학교는 양 기관과의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국제대 레저스포츠과 사격선수단 인재 발굴 및 지원 레저문화 분야의 건전한 문화 확립을 위한 공동연구과제 수행 등에 관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적극 협의했다.

 

또한, KSLS(대한표준레이저사격)는 레이저사격은 기존 사격 종목의 장점인 주의력 및 집중력, 자기조절(충동과 감정 조절)능력을 키우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강화한 미래진화형 스포츠임을 알리며, 이를 실제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갖춘 지도자 양성을 위하여 체육특기자(사격분야) 육성을 위한 장학금 2800만원을 국제대학교에 기탁하였다.

 

국제대학교 이권현 총장은 이번 협약 및 장학금기탁을 통하여 국민 건강 및 레저문화 분야에서 최고의 생활체육지도자, 사회체육지도자를 양성하여 레저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기술인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도움을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