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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충효관, 신의관 시스템 냉난방기 교체 공사 입찰 공고 (공고번호 2018-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충효관, 신의관 시스템 냉난방기 교체 공사

나. 공사범위 : 충효관, 신의관 2개동

다. 추정금액 : 비공개

라.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바.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등록장소 : 2018.05.18(금) 11:00 / 국제관 3층 사무처

아.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8.05.18.(금) 13:00 / 국제관 3층 중회의실

자.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8.05.10.(목) 13:00 / 국제관 3층 대회의실

차. 특기사항

1)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냉난방기 시설을 교체하는 비용, 교체 시 소요되는 제반비용, 기타 잡비 및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입니다.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전문기계설비공사업 등록업체 또는 에너지 이용 합리화법

    제25조 등에 따른 에너지절약전문기업으로 등록한 업체

나. 붙임 제품 사양서에 기재된 품목 동등품 이상 납품 가능 업체

다. 최근 3년간 공사실적이 팔억원 이상인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마. 완공 후 3년 A/S 가능업체

 

3. 낙찰자의 선정

가. 낙찰방법

  1) 1단계 : 가격평가 / 평가배점 70점 (가격평가에서 최저가를 제시한 상위 5개 업체)

  2) 2단계 : 제안서 평가 / 평가배점 30점

. 1단계 : 가격평가에서 최저가를 제시한 상위 5개 업체 선정

다. 2단계 : 제안서 평가점수 총점 30점의 80%인 24점 이상 득점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함

                적격업체의 가격점수를 평가한 후 1단계 가격평가 점수와 2단계 제안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 업체(1순위 업체)를 예비낙찰업체로 선정함.

                       단, 1순위 업체의 가격이 본교 예정가격을 상회할 경우 개별 가격 협상을 실시하고 최종 가격협상이 성립할 경우 최종 낙찰업체로 선정함.

라. 가격점수+제안서 평가점수 합산 1순위 업체와 가격협상이 실패하면 차순위(2순위) 업체와 가격 협상을 실시함.

마. 차순위(2순위)와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 해당 입찰은 유찰로 함.

바. 업체선정 및 가격협상 대상자는 순위에 따라 연락 함

 

4. 입찰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교 양식) : 1부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양식) : 1부

다.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본교 양식) : 1부

라. 사업자 등록증 및 인감증명서 : 각 1부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 보증서(입찰금액의 5%이상) : 1부

바. 사용인감계 및 법인 등기부등본 :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 각 1부

아. 위임장(위임한 경우에 한함) : 1부

자. 입찰참가자격 ‘다’ 항의 실적증명원 원본 : 1부

 

5. 제안서 제출 시 첨부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가. 서약서 1부

나. 업체 일반현황 1부

다. 조직 및 인원현황 1부

라. 최근 2년간 재무현황 1부

마. 최근 2년간 주요사업 수행실적 1부

바. 참여직원 이력사항 1부

사. 제안서 10부(USB-1EA 별도 제출)

아. 가격제안서 1부(서류 제출 시 밀봉하여 제출)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8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2항과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8. 유의사항

가. 응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가치세포함 가격으로 함.

나. 위 제출서류 중 미비서류가 있을 시에는 입찰 대상에서 제외됨.

다. 입찰자는 공고, 입찰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임.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바.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입찰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본 대학으로 문의 요망.

 

구 분

부 서

담 당 자

연 락 처

사업관련

사무처 시설관리팀

이 영 학

031-6108-119

접수관련

사무처 총무팀

최 재 범

031-6108-734


붙임 : 도면 1부.

 

 

2018년 5월 3일

 

국제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