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은 지난 17일 산학협력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천지산업과 ㈜센텍을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난 6월 16일 세 기관의 산학협력체결을 통해 가족기업으로 상호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방문에는 장병집 총장을 비롯하여 보직교수, 각 학과 학과장 및 교수 40여명이 참석하여 기관간의 소통과 견학이 진행됐다.
국제대학교는 가족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TFT를 구성하여 ▲국책과제 수주를 위한 연구 용역과 애로기술 지원 ▲국책과제의 연구 진행을 위한 행정기술 지원 ▲가족기업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단 활성화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가족기업은 ▲현장실습 학생 유치 검토 ▲재학생의 인턴 및 취업 검토 ▲국제대학교 학생을 위한 장학금 지원 검토 ▲산학 교류 활성화 지원을 진행하기로 했다.
장병집 총장은 “㈜천지산업과 ㈜센텍이 추구하는 가치가 ‘가족’에 있음에 더욱 반가웠다.”며 “가족기업과의 실질적 교류를 통해 상호 상생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대학교는 2018학년도 수시1차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9월 11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