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104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는 지난 2023년 9월 19일(화)~21일(목) 3일간 진행된 제7회 전국항공정비대회에 참가하여 장려상(2명)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2명의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결실이 많았다고 전했는데, Premium 등급에 참가한 김민지 학생과 Medium 등급에 참가한 김상래 학생이 각각 장려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이번 대회 참가는 지도교수 1명(김창수), Premium 등급의 대학부 대회 최고 등급에 참가한 3학년 3명(박주은, 김나영, 김민지)과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한 Medium 등급에 2학년 3명(김상래, 박재현, 이효환)이 참가하였다.
드론항공정비학과 학과장 김동춘교수는 전국항공정비대회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면서 대학부는 13개 학교가 참가하였다. 그동안 지도교수와 함께 사전교육훈련을 소화하고 본 대회준비를 위해 팀웍을 발휘한 결과 좋은 결실을 맺으면서 성과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전국대회라는 큰 대회에 참가하게 되면서 색다른 경험이 좋았고, 전공역량(항공정비)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국제대학교 임지원 부총장은 “대회 과제가 수준이 높은 만큼 심혈을 많이 기울여야 하고 장시간 과제를 수행해야 된다는 점에서 중요한데 흔들림 없이 잘 극복해준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내면서 미래 항공정비사를 향한 학생들의 앞날에 행운과 영광이 늘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국제대학교 드론항공정비학과는 실질적이고 실무연계적인 항공정비교육과 드론교육을 통하여 미래 드론 및 항공정비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