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4,769
안창욱
우리 대학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침에 따라 학생들의 안전 및 수업의 질 확보, 학생 학습권 보장을 위하여
4월 6일(월)부터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재택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교육부에서는 코로나19가 밀집도가 높은 학교 내에서 감염이 발생할 경우 가정과 사회까지 확산될 위험성이
높다는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국 유치원 및 초·중·고의 개학을 추가 연기하였고, 현 상황에서 코로나19가 안정되지 않아
우리대학도 불가피한 결정으로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재택수업 연장을 결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안내되는 수업 일정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휴강일 연장[개강 후 3주간 휴강 운영
구분 |
내용 |
운영 기간 |
1차 공지 |
휴강 2주 운영 |
2020.03.16.(월) ~ 03.27.(금) 까지 |
2차 공지 |
휴강 3주 운영 |
2020.03.30.(월) ~ 04.03.(금) 까지 |
ㅇ 재택(비대면) 수업 운영 연장
구분 |
운영기간 |
운영방법 |
비고 |
4주차 |
2020.04.06.(월) ~ 04.10(금) |
온라인 매체 활용 및 과제물 수업 |
재택 수업 |
5주차 |
2020.04.13.(월) ~ 04.17(금) |
온라인 매체 활용 수업 |
재택 수업 연장 |
6주차 |
2020.04.20.(월) ~ 04.24(금) |
||
7주차 |
2020.04.27.(월) ~ 05.01(금) |
ㅇ 자세한 사항은 안내되는 학과 공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출결시스템 PUSH, 학과 SNS, SMS, 각종 정보통신 이용망을 통한 공지]
ㅇ 코로나19 지속으로 인한 부득이한 학사 운영으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업에 적극 참여 바랍니다.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