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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지원처
2019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안내(대상자 개별 문자 발송)
1. 우선감면을 통한 대학생 가구 등록금 부담경감을 위해 '16년부터 재학생은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원칙입니다.
- 다만, 재학 중 2회에 한해 2차 신청이 가능하며, 선발결과(탈락)확인 후 구제신청서 제출시 재심사 가능합니다.
※ 별도 탈락사유 존재 시 구제신청을 하였어도 1유형 및 다자녀 국가장학금 최종 탈락(성적미달, 소득분위 초과, 학적변동 등등)
2. 구제신청서 제출기간 : '19.10.07.(월) 09:00 ~ 11.19.(화) 24:00까지
3. 구제신청서 제출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모바일 포함) 로그인 → 장학금 신청현황에서 탈락(사유: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 확인 →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에 공인인증서 서명하여 제출
4. 안내사항 : 원활한 지급을 위해 문자를 확인하면 바로 신청 바랍니다(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신청 가능)
구제신청서 미제출로 인해 국가장학금을 미수혜 하는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대상학생은 꼭 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 학생지원처 ☎031-610-8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