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5,470
학생지원처
2018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안내(대상자 개별 문자 발송)
- 다만, 재학 중 1회에 한해 2차 신청이 가능하며, 선발결과(탈락)확인 후 구제신청서 제출시 재심사 가능합니다.
※ 별도 탈락사유 존재 시 구제신청을 하였어도 1유형 및 다자녀 국가장학금 최종 탈락(성적미달, 소득분위 초과, 학적변동 등등)
- 지난 학기에 이미 구제신청서를 제출하여 국가장학금을 수혜한 학생은 이번학기 구제신청서 제출절차 없이 심사에서 탈락입니다.
2. 구제신청서 제출기간 : '18.10.05.(금) 09:00 ~ 11.20.(화) 24:00까지
3. 구제신청서 제출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모바일 포함) 로그인 → 장학금 신청현황에서 탈락(사유: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 확인 →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에 공인인증서 서명하여 제출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방법은 [붙임1(홈페이지신청),2(모바일신청)] 참조
4. 안내사항 : 원활한 지급을 위해 문자를 확인하면 바로 신청 바랍니다(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신청 가능)
구제신청서 미제출로 인해 국가장학금을 미수혜 하는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대상학생은 꼭 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 학생지원처 ☎031-610-8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