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수시(1,2차) / 정시1차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기간 : 2017. 02. 07.(화) ~ 02. 09.(목)
★등록금고지서출력은 2017. 02. 06.(월) 14:00 이후 부터 가능합니다.
1. 수시(1,2차) 예치금 납부자는 예치금 30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2017. 02. 07.(화) ~ 02. 09.(목)
납부하여야만 최종등록처리 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최종 등록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불합격 처리되며, 정시 추가모집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3. 수시(1,2차) 예치금 납부자 중 최종등록을 원하지 않는 수험생의 경우 2017. 02. 10.(금) ~ 02. 27.(월)까지
4.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가. 등록금납부고지서출력 후 최종금액을 한 번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예 : 등록금액이 4,009,000원 일 경우 4,009,000원 모두를 한 번에 입금하여만 수납이 가능합니다.(분할납부 불가능, 카드결제 및 할부 불가능)
나. 최초 입학 시 등록금은 카드결제 및 할부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등록금액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모바일 버전으로는 출력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안내
가.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은 등록금 납부한 다음 날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