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커뮤니티 Kookje University

장학·대출


[장학] 2022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3차] 지급 안내

조회 2,059

교학처



2022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3차 지급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3차 지급일자는  2022.6.30.()입니다.




 

1. 교내장학금[3] 지급 현황

 

  . 입시장학금(등록금성) : 신입생 평택사랑장학금


  학과신청 장학금(등록금성) : 외국인 장학금, 다문화장학금


   위 장학금은 등록금 형식의 장학금으로 등록금 범위안에서만 수혜 가능


  . 학과신청 장학금(생활비성) : 후배사랑(추천)장학금

 

 


2. 교내장학금 심사에는 서류 검토 및 이중수혜 심사, 한국장학재단과의 연계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번에 지급되는 등록금 형식의 교내장학금(, 나 항목) 등록금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장학금과 학자금대출 신청 시 작성한 동의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교내 장학규정에도 확인 가능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신청한 장학금액보다 적게 장학금이 지급되거나 수혜받은 금액이 없는 경우,


다른 장학금(국가장학금 및 기타 외부장학금)으로 등록금을 감면받거나 지급받은 것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중지원에 걸리게 되면 다음학기 장학금 및 대출을 전혀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등록금 범위 내에서 조정됩니다.

 
 (, 대가성, 생활비, 포상성 개념의 장학금은 등록금을 초과하여도 지급됨)



 


3. 장학금 지급은 학생 본인 통장으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한국장학재단 등 일부기관에서 학자금대출을 받은 학생들은 대출금으로 바로 상환됩니다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한 경우에는 2022.06.30.() 이후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상환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장학금 수혜내역은 "국제대학교 포탈접속(https://portal.kookje.ac.kr)-장학/등록정보-장학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자세한 장학금액 및 이중수혜에 관한 문의는 각 학과사무실 및 교학처(교학2) 031-610-8723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