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 2020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및 우수학과 시상식

조회 2,009

이준하

국제대, 2020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및 우수학과 시상식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지난 122일 진행한 우수사례 발표회(비대면 동영상 발표회) 및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 따른 시상식을 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사례 발표회 및 우수학과 시상은 2020학년도 하계계절수업 현장실습 이수자의 사례와 학과별 현장실습 운영 현황을 내부 평가단에서 심사하여 선별했다.

 

현장실습 우수사례 발표회 수상자는 최우수상 박선영(뷰티코디네이션학과 2학년), 김소영(유아교육과 2학년) 우수상 지유미(호텔관광경영학과 2학년), 이강선(사회복지학과 2학년)을 비롯해 총 14명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현장실습 우수학과 평가에서는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우수학과는 호텔관광경영학과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박선영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실습을 실시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현장실습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값진 경험과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방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이번 현장실습을 원동력으로 삼아 지역사회와 국가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현장실습을 통한 다양한 실무 경험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오는 28일부터 2020학년도 동계계절수업 현장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