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한국전력 평택지사 MOU체결

조회 4,798

류훈하

국제대학교-한국전력 평택지사 MOU체결

국제대학교(총장 장기원)는 지난 617() 한국전력 평택지사와 산학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국제관 3층 중회의실에서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국제대학교에서 전기과 추동욱 학과장, 손신영 교수, 최병수 교수, 윤현상 교수, 한석우 교수가 참석하였고 한국전력 평택지사에서 김상윤 지사장, 박영구 고객지원 팀장, 박성준 고객지원팀 차장, 황익구 배전운영 팀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국가산업 발전에 필요한 전력기술인 양성과 기술교육의 연계성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향후 대학 시설 및 실험실습 기자재의 활용 현장기술 전수, 재학생 현장실습에 관한 상호 협력 직업능력향상 훈련 및 지역 인재육성사업에 관한 협조 기술정보 및 간행물의 상호교류 기타 양 기관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의 분야에 대하여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추동욱 학과장은이번 산학협력체결을 현장 맞춤형 인재 육성?배출의 모범사례로 만들겠다.”대학과 산업체가 상생협력해 서로 윈윈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상윤 지사장은이번 협약으로 한전과 국제대학이 지역의 우수한 전력기술인 배출에 앞장서고, 전력사업 발전 방안을 공동 연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