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평택경찰서와 제6회 국제 SAFETY 발대식 개최

조회 1,985

이준하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평택경찰서와 제6회 국제 SAFETY 발대식 개최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지난 5월 4일 평택경찰서와 함께 제6회 국제 SAFETY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발대식은 평택경찰서 강당에서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 및 평택경찰서 송병선 서장과 여성청소년계, 생활안전계, 서정지구대, 송탄지구대,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제SAFETY는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지역사회를 위하여 방범, 순찰, 봉사활동 등 평택경찰서와 지속적으로 협력치안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필요한 협력치안활동 체제 구축을 위해 다양한 협력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은 매주 1회 범죄취약지역 순찰 및 야간 순찰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평택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지역사회안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은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이 건전한 지역사회를 구축하여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럽고 학생들 모두가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순찰활동에 임해주길 바란다. 국제대학교는 지역사회에 함께 발전해나가는 대학교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