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제3회 ICT 전국대학생 창의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입상

조회 2,033

이준하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제3회 ICT 전국대학생 창의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입상
 국제대학교(총장 김방) 컴퓨터공학과는 지난 11월 27일에 개최된 제3회 전국대학생 창의융합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동상과 장려상에 입상하였다고 밝혔다.

(사)대한전자공학회 산업전자소사이어티에서 주관하여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3학년 벤츠팀(이승아, 최보연, 이정문)과 FireExiters팀(박진우, 안정근, 강한솔)이 참여하여 총 18개 팀 중 동상과 장려상에 입상했다.

국제대학교 이태동 컴퓨터공학과장은 “참가한 목적은 평소 연마한 학과 캡스톤디자인 학문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에 적용 가능한 현장 중심 ICT 기술 습득을 통한 문제해결 능력을 육성하고, 캡스톤디자인 우수사례를 공유 및 확산하고 캡스톤디자인 우수성과 홍보 및 포상을 통한 학생 참여 의욕을 제고하는데 있다. 잘 따라와주고 입상한 우리 학과 학생들이 너무나도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국제대학교 김방 총장은 “외부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오는 국제대학교의 재학생들이 너무나도 자랑스럽다. 앞으로 더욱 학업에 열중하여 좋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제대학교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