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2021년 제4회 전국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및 동상, 우수상 수상

조회 2,320

이준하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2021년 제4회 전국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및 동상, 우수상 수상

국제대학교(부총장 임지원) 컴퓨터공학과는 지난 262021년 제4회 전국대학생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명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전자공학회 산업전자소사이어티의 주관 및 주최로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었으며, 18개의 참가팀 중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B-Stay(유홍주, 김락현, 노재건, 박은주, 표수현 학생)는 버스예약 및 끼임 사고 방지 시스템이라는 과제명으로 출전하여 대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이외에도 국제대학교 유아이즈팀(정민진, 장서진 학생) TCL(김민재, 박종휘, 김정훈 학생)은 동상을 수상했으며, skyh(최민수, 이상훈, 허민강, 안송연 학생) 벌레가 싫어요팀(고홍관, 최승현, 고재성, 이홍규, 이효령, 김면주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대한전자공학회(공준진 학회장)는 대한전자공학회 사업수행을 위해 학회 발전에 현저한 공헌으로 그 공로를 높이 치하하여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이태동 학과장은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이태동 컴퓨터공학과장은 이번 경진대회는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활성화하여 우수사례를 공유 및 확산하고 4차 산업혁명에 적용 가능한 현장 중심 우수인력 발굴하기 위해 매우 뜻깊은 대회였다. 이번 수상 덕분의 국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의 대외적 이미지가 크게 제고되었으며 열심히 임해준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