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지역사회 동반성장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평택상공회의소 관리자협의회 간담회 개최

조회 1,317

입시홍보처

국제대학교 지역사회 동반성장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평택상공회의소 관리자협의회 간담회 개최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는 지역사회 동반성장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평택상공회의소 관리자협의회와의 간담회를 지난 14일에 개최했다.

 

국제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이권현 국제대학교 총장과 평택시청 미래첨단산업과 이순희 팀장, 평택상공회의소 관리자협의회 권정현 회장 등 관내 산업체의 주요 인사·노무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산 연계 거버넌스 구축 및 지역 특화산업 경쟁력 강화 연계방향 지역 산업체 인력난 해소를 위한 청년 정주여건 발전 방향 산학연 협력 활성화를 통한 실질적 기업 연계 활동 강화 등에 관하여 심도있게 논의하였다.

 

국제대학교 이권현 총장은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지역밀착형 고등직업교육 거점대학으로 거듭날 것이며, --산 연계 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에 맞는 우수 인재 양성으로 산업체 인력난을 해소하는 등 대학의 교육역량과 인프라를 총동원해 지역에 이바지하는 전문기술인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도움을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국제대학교는 교육부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 선정으로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연간 20억원(국비 18, 평택시 2)씩 총 40억원의 지원금 및 평택시-지역대학 간 협력사업(평택시 2.9억원)에 선정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