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334
정성엽
긴급 재입찰 공고(입찰공고번호 2015-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ADOBE 1년 임대계약 외 5종(구매 리스트 참조)
나.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등록장소 : 2015.03.05(목) 14:00 /국제관 3층 사무처
다. 입찰일시 및 입찰장소 : 2015.03.05(목) 15:00 /국제관 3층 대회의실
라.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5일
2. 낙찰자 결정 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업체 낙찰(입찰참가자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차등위 업체 선정)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개발사가 인정하는 정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다. 최근 2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에 소프트웨어를 납품한 업체로서 누계 계약금액 1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교 양식) : 1부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양식) : 1부
다. 사업자 등록증 및 인감증명서 : 각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 보증서(입찰금액의 5%이상) : 1부
마. 사용인감계 및 법인 등기부등본 : 각 1부
바. 시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 각 1부
사. 위임장(위임한 경우에 한함) : 1부
아. 실적증명서 원본 : 1부
5. 주의사항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 무효처리.
나. 입찰 참석자는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계약에 관한 문의는 사무처 정성엽(031-610-8734), 물품에 관한 문의는 정보지원센터 최영훈(031-610-8743)에게 문의
붙임 : 구매 리스트 1부. 끝.
2015년 3월 2일
국제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