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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콘벤션웨딩홀 운영사업자 선정 긴급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콘벤션웨딩홀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위탁기간 : 2016.01.01. ~ 2020.12.31. (5년)

다. 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2015.09.07.(월) 15:00까지, 국제대학교 사무처

라.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5.09.08.(화) 14:00 ~ , 국제대학교 중회의실

 

2. 일반현황

 

 

위 치

경기도 평택시 장안웃길 56 국제대학교 복합관(가칭) 신축건물

임대시설현황

(도면 참조)

지하1층

지상1층

실명

면적(평)

실명

면적(평)

다목적홀

174

콘벤션홀

179

식당

143

예비실1

26

주방

64

예비실2

25

예비실1

66

예비실3

31

예비실2

66

예비실4

66

513

327

운영시간

웨딩홀

피로연장

토,일요일.공휴일

월~금요일(주5일,공휴일 제외)

중식,석식

위탁기간

5년 (2016.01.01. ~ 2020.12.31.)

기타

1. 주차대수 : 옥내 53대 , 옥외 125대.

2. 지정된 면적 외에 협의 하에 추가 이용가능

3. 학교행사 발생시 운영시간과 방법은 협의하여 추가운영

 

 

3. 사업자 선정 전제 조건

가. 임대예정인 시설의 각실 및 로비(필요시)의 인테리어(건축,기계설비,전기,통신,소방 포함)공사는 계약자의 부담으로 시공합니다.

나. 계약자는 상기공사와 관련하여 현재 신축건물 시공업체와 상호협의하여 진행하고 신축건물 준공기일과 맞추어야 하며 정확한 투자비용 산출자료를 입주 전에 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 위탁기간 종료 전에 계약자의 사정이나 계약자의 귀책 사유로 계약을 해지할 경우 인테리어공사에 투자한 비용에 대하여 학교로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학교의 사정으로 임대계약 종료 전에 철수하는 경우의 감가상각은 정률법 (1년 20%)에 의합니다.

라. 계약자는 준공 전에 관련 행정기관에 용도 변경 신청 및 승인을 득하는 작업을 대학을 대신하여 대행하여야 합니다.

마. 학교는 콘벤션웨딩홀 운영장소만 제공하고 사업자는 다음에 소요되는 비용 일체를 부담합니다.

 1) 상기 가~다항 외 웨딩사업 수행과 관련된 시설유지 및 보수 등

 2) 콘벤션웨딩홀 인건비, 운영경비 등

 3) 웨딩에 필요한 집기 및 소모품

 4) 피로연장 운영비

 5) 가스료, 수도료, 전기료, 냉난방비 및 공공요금 등을 포함한 제비용

바. 본 입찰에서 낙찰된 업체는 매월 매출액 자료를 익월 10일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현재 웨딩홀 운영사업을 수행하고 있어야 합니다.

5. 입찰 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10부 및 이동식디스크(USB) 1매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별첨 1)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별첨 2)

 4) 입찰유의서 1부(별첨3)

 5) 입찰서(제안금액) 1부(별첨 4) - 별도 밀봉

 6) 최근 5년 웨딩홀 부가가치세 납부세액 자료(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 1부

 7) 최근 3년간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각각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9)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표 등본 1부)

 10)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연간 제안 임대료의 5% 적용)

 12) 현재 웨딩홀 위탁운영 계약서(사본) 1부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각 1부

 

6. 제안서 평가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를 준용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총 100점)는 기술능력 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구성하며 가격평가는 5년 임대료 총액 최고가격을 제시한 업체가 만점(20점)을 득하고 그 비율에 의해 가격평가 점수를 부여합니다.

다. 기술능력 평가는 동일업종 업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하며 업력에 따라 가산점을 부여하고 최근 3년간 자본 구성의 안정성 비교 및 최근 3년간 연평균 매출액 30억을 기준으로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라. 지역사회 균등한 발전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사업자등록증 상의 소재지가 평택시인 업체를 기준으로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7. 제안서 평가 일정

가. 현장설명회는 생략합니다.

나. 입찰제안서 제출(직접 제출) : 2015. 09.07(월) 15:00 , 국제대학교 사무처

다.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PT 및 서류심사)

 1) 일시 및 장소 : 2015.09.08(화) 14:00 ~ , 국제관 3층 중회의실

 2) 설명 요령 : 업체별 설명시간 15분 이내, 질의ㆍ응답 시간 15분 이내

 3) 설명회 참석인원 : 업체별 3명 이내로 제한합니다.

라. 평가 : 제안서 평가표에 의한 심사를 거쳐 최고점수를 받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로 확정합니다..

마. 선정업체 발표는 선정된 업체에 개별 통보합니다.

8. 제안서 작성 요령(설명 순서 및 목차)

가. 웨딩홀 운영 계획 및 마켓팅 방법

나. 메뉴의 다양성 및 특징

다. 가격의 적정성

라. 교직원, 졸업생 및 재학생에 대한 혜택

마. 서비스 및 환경 위생관리 등 기타( 임대관련시설의 용도변경 승인 대책 포함)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학교의 계획변경으로 인하여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 등록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입찰 무효사항이 발견될 경우 관련규정에 의거 해당자에 대한 입찰을 무효로 처리하며, 이에 대해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입찰등록 서류는 제출 마감 기한까지 직접 래교하여 제출하여야 하며(FAX나 우편접수 불가) 공고문 2항과 관련하여 도면이 필요하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국제대학교 사무처 (☎ 031-610-8737,87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08. 27

 

 

 

국제대학교 총장 (직인 생략)